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ouShouDoll / 쇼쇼돌 / 쇼우쇼우돌 / 슈슈돌 MSD , MDD호환 1/4 바디 남아 바디 리뷰 (개봉기)
    인형기록
    728x90

    https://blog.naver.com/naye0ne/223168893741

     

     

    안녕하세요, 나예원입니다.

    포스팅하기 힘드니까 바디들은 알아서 1개월 간격으로 도착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n개월 전에 돈 쓴게 한 번에 우르르 도착해서 한 번에 우르르 포스팅하고 있네요.

    포스팅 하는 거 시간 많이 걸리는데 아무도 시키지 않았음

    여기는 자기만족의 블로그니까요

     

    https://blog.naver.com/naye0ne/222996229134

     

    6개월 전 UFDOLL 남아바디를 리뷰하면서 최하단에 슈슈돌 바디를 구매했다고 했었는데, 정확히 6개월 후에 도착했습니다.

    Shoushoudoll

    쇼우쇼우돌 / 슈슈돌 / 쇼쇼돌 등으로 불리고 있으며, 슈슈돌이라고 서치하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새로 출시한 남아바디를 구매하는 겸 COCO 헤드를 함께 구매하여 본체로 샀습니다.

    본체를 구매했지만 제 목적은 헤드가 아니라 바디여서 헤드보다는 바디 위주의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디폴박스 안에 솜이불로 꽁꽁 싸매져서 도착했어요.

    꽤 꼼꼼하게 포장된 상태로 도착해서 따로 파손은 없었습니다.

     

     

    박스에 함께 들어있던 구성입니다. 인증서와 손 4쌍 , 강아지 귀파츠 (이거 뭔가 실바니안 재질임)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성기 파츠(왜요) 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 영원히 쓸 일 없을 것 같습니다.

    손은 생각보다 엄청 제멋대로 오네요. 부러진 게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솜이불에 감싸져서 와서 그런지 따로 부러져서 도착한 파츠는 없었습니다.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230r.1.14.18.4d907abbrlJ8Rz&id=725288327004&ns=1&abbucket=8#detail

     

     

    좌측은 일반 가슴 바디, 우측은 근육바디입니다.

    표를 만들기가 귀찮아서 샵사진을 올려두기로 했습니다.

    저는 일반가슴바디를 구매했어요.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새 바디~ 확실히 UFDOLL 바디보다는 무겁습니다.

    의상의 호환을 위해 허리부터 갑자기 확 가늘어지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의상은 이것저것 입혀봐야 알겠네요.

    이전에 UFDOLL바디는 비율은 정말 취향이었는데 하체를 튼튼하게 하다 보니

    옷이 안 들어가는 것도 좀 있었던 터라 이 바디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그리고 발파츠의 엄지발가락과 나머지 발가락들의 사이가 벌어져있습니다.

    잘못하면 파손되기 쉬워 보이는데 신발 착용을 위해 벌어져있는 건가 싶네요.

    손파츠는 손목구 일체형입니다. 기본손은 완전히 벌어진 손을 착용하고 있어요.

     

     

     

     이것도 샵사진이 바디 가동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지 않은 터라 받아보고 놀랐던 바디입니다.

    관절부가 분할이 되어있어서 사진 같은 포징이 가능해요. 옷을 입히면 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분할만 되어있는 거라 사진을 찍으면 크게 눈에 띄지 않는 것도 좋은 점 같습니다.

    그리고 관절부마다 홈이 있어서 부드럽게 움직인다기보다는 끼릭끼릭하는 소리를 내면서 조립하듯 움직여야 하는데,

    이런 바디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은 포징이 초반엔 힘드실 수 있겠지만 포즈를 고정하기엔 정말 좋습니다.

     

     

    허벅지구만 봐도 안쪽에도 각도별로 홈이 파여있고, 앞쪽에도 홈이 있어 여러 가지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무릎은 일전에 리뷰한 페어리 캐슬의 바디와 비슷하게 생겼어요.

    https://blog.naver.com/naye0ne/223168837540

     

    관절에 많이 신경을 쓴 느낌이 들었고, 실제로도 다른 바디들보다 포즈의 고정이 쉽네요.

    가동범위가 아주 넓은 편입니다. 인형이 할 수 있는 포즈는 거의 다 가능한 느낌이고 이런 포즈도 가능해요. 신나 보이네요.

     

     

     

    헤드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이 바디도 S자 고리형이라 DD헤드는 따로 연결하는 조인트가 필요합니다.

    DDH-01번 헤드를 얹어본모습은 우측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목이 많이 얇아서 1번보다는 좀 더 뺨이 홀쭉한 헤드가 잘 어울리겠네요.

    스킨 색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황변진행도가 얼마나 빠를지는 모르겠지만 스킨색도 합격~~~

     

     

    다른 바디들과 나란히 세워본모습입니다.

    순서대로 페어리캐슬 바디 - 슈슈돌 바디 - MDD f-3 바디입니다.

    모두 세미화이트에 호환되는 스킨컬러인데 페어리랜드의 바디색과 슈슈돌 바디 색이 차이가 많이 나네요.

    MDD 헤드에 호환할 남아바디를 찾는 중이고, UFDOLL과 슈슈돌 바디 중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동성 부분에서는 슈슈돌 바디, 가격적 부분에서는 UFDOLL 바디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슈슈돌 인형은 주문 후부터 6개월 정도는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는 모양이라...

    인형은 사실 주문해 놓고 잊는 게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UFDOLL바디와 슈슈돌 바디를 놓고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 호환이나 사이즈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선에서 알려드릴게요.

    행복한 인형놀이 되세요.

     

    읽어주셨다면 아래의 공감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질문이나 정보 추가, 수정 등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2023-07-28 최초작성

     

    https://blog.naver.com/naye0ne/223168893741

    728x90

    E-MAIL:akbgsdny@gmail.com

@nayeONE